디지털 뉴스 콘텐츠 관리, 미디어포지

디지털 뉴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미디어 포지는 사용자가 생산한 여러 콘텐츠(기사, 사진, 동영상, 미디어 정보 등)를 여러 주제별, 이슈별로 그룹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서비스하는 방식 또한, 개별 콘텐츠, 이슈모음, 기획 콘텐츠, 사진 갤러리, 주제별 묶음 등을 이용하여, 서비스에 필요한 주요 자원을 생성, 관리, 출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 포지는 API 를 제공하여, 원하는 형식으로 가공된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어, 오프라인, 온라인 서비스 및 다양한 매체에 동일한 데이터를 여러 형태로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포지 제품 구성

미디어포지는 콘텐츠 관리, 서비스관리, 시스템관리 로 구분됩니다.

콘텐츠 관리

기사,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서비스 합니다. 연관된 기사의 경우 주제별, 이슈별로 묶어 그룹관리 합니다.

서비스 관리

유통망에 대한 정의 및 독자의견, 제보 및 홈페이지 템플릿 관리 등 서비스 전반에 관한 관리 기능을 제공 합니다.

시스템 관리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코드관리, 사용자 관리, 카테고리 관리를 관리합니다.

미디어포지 고객의 소리

미디어포지 신문을 위한 최적의 CMS 입니다. 미디어포지를 도입 후 알뜰폰 입장에서 향후 추세는 7월보다 더 우울하다. KT에 이어 SK텔레콤의 ‘T플랜 스몰’의 영향에다, LG유플러스도 유사 요금제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알뜰폰을 많이 쓰는 저소득층, 노인층 요금 추가 감면도 진행 중이다.

황순환 박사테라온(주) 이사

최악의 무더위로 전력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저마다 냉각시설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전력예비율 급감에 따른 비상프로세스를 점검하는 등 대응에 분주하다.

전력예비율이 5%까지 떨어지면 각각의 데이터센터들은 한전의 제한 송전에 따라 자체 비상용 발전기를 가동하는 비상대응 체계에 들어간다. 전력거래소에 따르면, 현재까지는 지난달 24일 전력 예비율이 7.7%까지 떨어지며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테라온(주)

고객

 
© Copyright - Teraon Co., LTD.